저희 태능성심장례식장 임직원 일동은 국내 장례식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려는, 단 하나의 신념으로 항상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슬픔을 당한 가족 분들의 심정을 해 아릴 수 있는 기업, 즉 [함께 슬퍼하고 위로를 드릴 수 있는 장례식장]을 이념으로 삼고 전심으로 유가족 여러분께 봉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례식은 준비의 유무를 막론하고 어느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인생의 필연적인 의식입니다.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분들은 장례식장에서 제공되는 유 · 무형의 서비스에 보다 고차원적인 만족함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종래의 “장례식”이란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였으며 장례식장에서 제공되어 지는 서비스도 유족의 입장보다는 장례식장의 기준에서 제공되어 왔었습니다. 하지만 근자에 들어 사회 전체의 의식이 변화해 가고 있고 이에 따라 장례식에 대한 인식도 고급화, 전문화를 바라고 있으며 서비스의 만족도 역시 고차원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태릉장례식장 가족 모두는 여러분들의 이런한 새로운 요망에 부응하고자, 장례의 폐단을 개선하여 비록 사랑하는 분들을 떠나보내는 슬픔의 자리이지만 여러분의 마음만은 편안하게 위로 받을 수 있는 장례식장으로 신뢰를 이어가겠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장례풍습과 변화되는 장례문화를 조화롭게 통합한 신 개념의 장례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것을 약속 합니다.

저희들은 항상 고인과 유가족 그리고 조문객들 모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봉사하겠으며 [더욱 아름다운 이별]을 위한 시간과 공간을 여러분께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장례 문화를 저희 태릉성심병원 장례식장이 이끌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탄의 집에 가는 것은 연회의 집에 가는 것보다 낫다. 그것이 모든 사람의 끝이기 때문이다. 살아 있는 사람은 “그것을” 마음에 남겨야 한다.] 성경 전도서 7장 2절 말씀

태 능 성 심 장 례 식 장

대 표 김 영 례